기업불편애로신고

기업불편애로신고센터

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에서는 회원사의 권익을 보호하고, 의료기기 시장진출 전주기 지원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규제제도개선팀(기업불편애로신고센터)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의료기기 인·허가, 신의료기술평가, 보험급여 등재, 사후관리 등
  • 또한, 새로운 제도도입 및 규제개선 과제를 발굴하여 국회(보건복지위원회), 국무조정실, 중소기업벤처부 등 관계부처·기관과 협업을 통한 제도·규제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  • 회원사(서비스 유지 대상)는 누구든지 기업불편애로사항을 신고할 수 있으며, 필요한 경우 신고인 또는 관계자에게 자료의 제출이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'찾아가는 민원서비스' 제공

  • 직접적인 애로사항 접수 및 참여가 어려운 회원사에 직접 방문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부담요인을 해소시켜 드립니다.

처리절차

  • 회원사의 신고 처리과정에서 지득한 기밀사항은 제3자에게 누설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처리됩니다.
  • step 01로그인
  • step 02신고서작성
  • step 03사실조사
  • step 04결과통지

기업불편애로신고센터 리플릿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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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본 답변내용은 대외적으로 법적 효력를 가지는 것이 아니며, 최신 개정 법령 및 구체적인 사실관계 등에 따라 달리 적용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